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버랜드큐패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다

by 천재소년 미남 2024. 3. 31.
반응형

 

오랜만에 찾은 에버랜드는 여전히 매력적인 곳이었어요. 이번 방문의 핵심은 '에버랜드큐패스'였죠. 이 특별한 패스를 손에 넣고 나니, 놀이기구 타기가 한결 수월해졌어요. 에버랜드큐패스는 여러 플랜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플랜잇3'을 선택했는데, 이는 시간선택 1개와 시간자유 2개의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옵션이었어요. 사전에 잘 계획해서 에버랜드의 주요 놀이기구를 빠르게 체험할 수 있었답니다.

 

여행을 계획하면서 에버랜드큐패스의 존재를 알게 되었는데, 이 패스가 없었다면 분명 더 많은 시간을 대기열에서 보냈을 거예요. 특히, 사파리월드는 항상 인기가 많아서 긴 대기시간이 필요한데, 에버랜드큐패스 덕분에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어요.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익스프레스와 사파리월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었죠. 나이를 먹어도 놀이공원의 매력은 여전히 신나고 즐거웠어요.

 

에버랜드큐패스를 구매할 때는 홈페이지나 스마트예약을 통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패스는 선착순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하는 것이 중요해요. 예약이 일주일 전에 오픈되니, 이 점을 잊지 말고 미리 계획을 세우세요. 에버랜드큐패스는 정말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어요. 특히, 한여름과 같은 극한의 날씨에는 더더욱 필요하죠.

 

에버랜드큐패스를 이용하면서 발레파킹 라운지 주차서비스도 함께 이용해봤는데, 이것 또한 매우 편리했어요. 에버랜드의 다양한 놀이기구를 체험하는 것 외에도, 이런 추가적인 서비스가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주었어요. 에버랜드큐패스 덕분에 에버랜드 방문이 더욱 즐거웠고, 이제 다시 에버랜드에 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요. 에버랜드에서의 시간은 언제나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순간이 되니까요. 다음에도 에버랜드를 방문한다면, 또다시 에버랜드큐패스를 이용할 계획이에요!

 

에버랜드큐패스, 에버랜드프리패스권, 에버랜드큐패스구입방법, 에버랜드발렛파킹, 에버랜드아마존익스프레스 이 모든 것들이 에버랜드에서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줬어요. 정말 다시 가고 싶은 그곳, 에버랜드에서의 추억이 벌써부터 그리워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