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Fear Of God 's Review

by 천재소년 미남 2021. 6. 13.
반응형

Fear Of God 's Review

FEAROFGOD

FearofGods는 FAT Grog의 게임입니다. 이 롤 플레잉 게임은 매우 독특합니다. 사실, 그것은 개체 기반 게임 플레이에서 위험을 감수하는 최초의 기업 중 하나입니다. 많은 생각과 배려, 그리고 당연히 행동이 필요한 게임입니다.

당신은 노르웨이에 사는 평범한 사람인 Gabriel로 플레이합니다. 그는 약간 외롭지 만 밀어 붙이려 고 할 때 항상 친구 팀을 하나로 모 읍니다. 그래서 그는 마술사가되기 전에 레스토랑에서 웨이터가 된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마법의 세계에서 일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Gabriel은 FearofGods라고하는 낯선 땅에서 자신을 찾습니다. 이상하고 멋진 생물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그가이 곤경에서 벗어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의 친구 Oleg를 찾는 것입니다. 그는 용에 대항하는 저항군의 일원입니다.

이것은 모험으로 이어집니다. 도보로. 길을 따라 숲, 정글 및 폐허를 통과합니다. 완료해야 할 몇 가지 사이드 퀘스트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사용할 수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빌드를 변경하지 않고 레벨링 사양을 플레이하는 것과 같습니다.

FearofGods를 플레이하려면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컴퓨터에 설치하기 만하면됩니다. 복잡한 설치 절차 나 설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되도록 설정을 약간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한 줄의 코드도 알 필요가 없습니다.

FearofGods에는 두 가지 난이도가 있습니다. 다음 레벨로 진행하기 위해 모든 적을 죽여야하는 일반적인 난이도는 쉽습니다. 반면에 하드 모드에서는 더 많은 적과 싸우고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막히면 항상 도움이옵니다. 이 모드에 대한 지원 팀도 여러 개 있습니다.

저는 게임을 여러 번 해본 적이 있으며 사람들이 말하는 버그를 실제로 접한 적이 없습니다. 때때로 캐릭터 디자인이 약간 어리석게 보이지만 그래픽은 상당히 좋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큰 문제가 아닙니다. 나머지 게임은 거의 진행되지 않습니다.

이전에이 게임을 해본 적이없는 플레이어에게 데모로 시작하여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도록 조언합니다.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게임의 단순함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나는 그저 열린 세상에서 살고 호흡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현대 RPG의 대단한 점입니다. 매번 새로운 것을 탐험하고 경험하게됩니다.

숨겨진 물건 장면도 많이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약간 지루하지만 다른 것들은 정말 훌륭합니다. 하나의 특정 장면에는 매우 섬뜩한 효과가 있습니다. 전 선수의 시신이 발견되었을 때 현장에있는 것 같은 느낌 이었어요. 저를 그 순간에 넣었습니다.

음악은 헤비메탈의 영향을받은 전통적인 켈트 악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우 눈길을 끕니다. 게임의 음향 효과와 성우도 정말 즐거웠습니다. 성우들은 캐릭터의 감정을 아주 잘 전달해줍니다.

죽으면 어떤 느낌이 드나요? 임박한 죽음을 알리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또한 영혼이 몸 안에 갇혀 천사의 도움을 받아야만 구출 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임박한 운명에서 자신을 구하기 위해 천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는 다른 것보다 구조하기가 더 쉽습니다.

요점은이 게임이 정말 재미 있다는 것입니다. 공포 요소가있는 어드벤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합니다. 생각하고 계획하는 전략 게임을 좋아한다면이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것에 관심이 없거나 너무 어렵지 않은 것을 원하면 건너 뛰고 다른 게임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