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eff Bezos의 고유 한 처리 시간

by 천재소년 미남 2021. 6. 12.
반응형

Jeff Bezos의 고유 한 처리 시간

Bezos

Larry Page와 Chris Hughes는 모두 60 억 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닌 두 개의 첨단 기술 회사의 창립자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부자 라 할지라도이 두 기업가는 비즈니스 분야의 거물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겸손합니다. 그리고 그들의 상대적 빈곤은 비전과 자신감을 모두 요구하는 단순한 과정의 산물입니다. 이것이 두 사람이 오늘날의 위치에 도달 한 방법입니다.

1994 년 Page and Hughes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경매 사이트가 될 웹 사이트 인 eBay를 설립했습니다. 그해, 그것은 무려 450 만 달러에 eBay 창립자 Joe Caputo에게 매각되었습니다. 2 년 후 엔젤 투자자의 도움으로 eBay는 상장되었고 닷컴 붐의 가장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 10 년이 끝날 무렵, eBay는 세계적인 현상이되었고 Page and Hughes는 부자 일뿐만 아니라 영향력도있었습니다. 오늘날 eBay와 Google은 지구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이름 중 하나입니다.

Page and Hughes의 또 다른 초기 성공은 Blue Mountain Software였습니다. 이 회사는 인터넷 광고의 선구자가되기 전에 여러 교육용 소프트웨어 제품을 판매했습니다. 그 역사는 복잡하지만 Blue Mountain의 범위는 글로벌했습니다. 이 회사의 가장 유명한 제품인 "Maple"Suite는 캐나다 학생들이 풍경을 탐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제품군은 이후 GeoCities로 리 브랜딩되었습니다.

Page and Hughes가 Amazon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을 때 회사는 판매 할 제품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회사에 본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Midas 터치가 모든 차이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인구가 7 십만 명 이상인 도시에서 위치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풍부한 문화 명소와 확고한 비즈니스 커뮤니티가있는 워싱턴 주 벨뷰에 정착했습니다. 결국, 두 사람은 이전에 기업 간부들과 함께 일했고 사업이이 도시 문화의 일부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벨뷰 시내 중심부에 상점을 열었을 때 지역 정치인과 시민 지도자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자본 외에도 Bezos는 기타 고려 사항. 그는 많은 직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이전 회사에서 최고의 인재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함께 재능 있고 의욕적 인 개인으로 구성된 소규모 팀을 구성했습니다. Bezos는 100 명 이상을 고용했습니다. 그는 또한 그들 각자에게 성장하고 꽃을 피울 수있는 기회를 부여했습니다.

그때 어려운 부분이 왔습니다. 인터넷 기업가에서 실제 소매 업체로 전환하는 것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는 오프라인 상점에서 시작하여 온라인 판매로 확장했습니다. 핵심은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유 한 강점을 인식하는 능력과 이러한 강점을 소매점으로 가져 오는 능력이었습니다. 그는 그것이 제대로되었을 때 엄청난 성공을 거둘 수 있다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Jeff Bezos의 사업 성공을 그토록 주목할만한 이유는 지리와 도시에 대한 그의 지식입니다. 그는 시애틀에 두 개의 매장을 열었습니다. 하나는 개조 된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다른 하나는 도시의 멋진 웨스트 레이크 구역에 있습니다. 제한된 재정 지원에도 불구하고 그는 수천 명의 주민들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실, 20 년이 지난 지금도 이곳은 전국의 방문객을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Beezid를 더욱 돋보이게하는 것은 그가 가진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입니다. 웹 사이트가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투자했습니다. 개장 이후 그와 그의 팀은 모든 것이 예상대로 실행되도록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그들은 특별한 수정을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트렌드를 파악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객 설문 조사를 실시합니다. 요컨대, Beezid는 도시의 부동산 시장에서 독특한 현상이되었으며,이 성공으로 그를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젊은 기업가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