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성 폐경 보충제-폐경 치료를위한 건강한 옵션

by 천재소년 미남 2021. 6. 11.
반응형

남성 폐경 보충제-폐경 치료를위한 건강한 옵션

남성 폐경 보충제

요즘 많은 건강 보조 식품의 출현으로 많은 남성들이 남성 폐경 보조제가 자신이 주장하는만큼 효과적인지 궁금해합니다. 생식계 기능에 도움이되는 보충제를 찾을 때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성분이 천연인지 확인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폐경 치료에 사용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화합물 중 하나는 tribulus terrestris입니다. 이것은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40 %까지 향상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많은 남성에게 이것은 에너지와 자신감을 높이는 데 충분합니다.

트리뷴 테 레스트리스 남성 폐경 보충제의 많은 유익한 효과 중 하나는 뜨거운 증상을 줄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번쩍이고 식은 땀이 난다. 이 호르몬 대체 요법을 처방받은 많은 남성들은 일과성 열감과 과도한 땀이 현저히 감소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과잉 타액 임신 성 호르몬주기 단일 25주기 단일이 실제로 안면 홍조에 도움이된다는 것을 증명하는 연구는 없지만 많은 의사들이 그 효능 때문에 호르몬 여드름 환자에게이를 처방하고 있습니다. 비만 세포 활동을 증가시켜 피지 생성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엽산이 함유 된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폐경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관행이어서는 안됩니다. 엽산이 포함되어 있지만 임신하지 않았거나 임신과 관련된 증상이없는 여성에게만 권장됩니다. 엽산은 칼슘이 뼈에서 배설되는 것을 방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칼슘 배설은 골다공증과 난소 낭종으로 이어집니다.

테스토스테론 부스터가 포함 된 폐경 치료도 일반적으로 의사가 처방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은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지만 양성 전립선 비대증이나 전립선 암의 발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약물은 폐경으로 인한 증상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만 처방됩니다. 테스토스테론 요법의 부작용으로는 탈모, 체모 및 얼굴 털 증가, 체모 증가 및 체지방 증가가 있습니다. 그러나 의사는 심각한 폐경기 증상을 치료하기위한 최후의 수단으로 테스토스테론 요법을 처방 할 수 있습니다.

폐경에 대한 텔루구 어의 텔루구 건강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에스트로겐식이 보충제 섭취를 피하십시오. 이 약들은 폐경의 시작을 포함하여 생식계에 다양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테스토스테론의 생성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에스트로겐 과다 복용 또는 과잉 흡수는 간염, 담낭 장애, 고혈압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간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약물 섭취를 포함하지 않는 다른 폐경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텔루구 어의 중요한 폐경 치료법 중 하나는 HRT 또는 호르몬 대체 사용입니다. 호르몬 대체 요법은 폐경기 증상을 지연시키고 폐경기로 인한 불균형을 바로 잡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유방암 및 뇌졸중을 포함한 특정 심각한 부작용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 다른 효과적인 치료 방법은 테스토스테론 생성을 조절하는 뇌하수체에서 분비되는 성선 자극 호르몬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정기적으로 억제 호르몬을 복용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그러나 이러한 호르몬을 장기간 사용하면 골다공증, 신장 질환, 심장 질환 및 일부 성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이 치료와 관련된 위험도 있습니다.

Telugu health 폐경기의 요령에는 체내 테스토스테론 생성의 균형을 맞추는 데 도움이되는 천연 보충제 복용이 포함됩니다. 효과적인 보충제 중 하나는 L- 테스토스테론입니다. L- 테스토스테론은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교정하는 것 외에도 에스트로겐 생산의 불균형을 교정 할 수 있습니다. 콩 단백질과 녹차를 함유 한 보충제는 갱년기 증상을 지연시키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임산부는 남성 폐경 보충제를 사용하여 폐경기와 관련된 월경 출혈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보충제는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없이. 치료를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조건은 의사가 처방 한 치료에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약초 또는 동종 요법 폐경기 보충제는 부작용이 없습니다. 또한 체중 증가 나 기타 건강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