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he Shes Story Book Review-이 책이 새로운 스탠드에 도달하는 이유 살펴보기
내가 쓴 She 's Story 책 리뷰입니다. 유용합니다. 그녀의 이야기에서 Libby Gillibrand는 자신의 역기능 가족의 사진을 만들고 그녀의 어머니는 대부분 눈에 띄지 않았지만 재정적 어려움, 스트레스 및 논쟁을 겪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주요 생계 수단이었습니다. 15 살에 집을 떠나 '외 주자'가 된 그녀의 오빠는 집에 마약을 가져 왔지만 잘하지 못해 중독자가되었다. 그는 투옥되었습니다.
She 's Story에는 완벽한 가족이 없으며 완벽한 부모가있는 행복한 가족도 없습니다. 그녀의 이야기와 텍스트 전체에 여러 가지 혼합 된 감정이 있습니다. 자조 책의 주제를 고려할 때 이것의 일부가 예상 될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She 's Story를 자조 장르의 다른 책과 실제로 구분하는 것은 Libby Gillibrand가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입니다. 그녀의 메시지는 그녀의 배경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크고 분명하게 전달됩니다.
책의 시작 부분에서 Libby의 어머니는 여동생에게 "Sue, 집에 오세요. 당신이 필요합니다. 제발, 가지 마세요. "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우리는이 메시지를 둘러싼 상황에 대해 배웁니다.이 메시지는 자녀를 돌봐야하는 어머니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
나중의 장면에서는 다음과 같은 또 다른 논쟁이 있습니다. 딸은 어머니에게 "당신이 나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을 듣기는 어렵지만 나는 그렇습니다. 나는 당신의 딸입니다. 나는 당신의 혈통입니다. 나는 당신의 시스틴 어머니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다음 단락에서는이 이야기를 화자가 자신의 가족에 대해 알거나들은 개인적인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그녀가 이야기에서 본 첫 번째 어머니는 결근이되어 헐떡이며 떠난다. 또 다른 이모는 돈을 감당할 수 없을 때 청구서를 지불하겠다고 제안하고 허프를 떠납니다. 가장 친한 친구가 될 것 같은 세 번째는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고 떠납니다.
네 번째 이모는 해설자에게이 사람을 어떻게 아는지 그리고 그 사람에 대해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묻습니다. 그는 그녀가이 사람과의 이전 대화와 이전 문제에 대한 지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러한 대화는 그녀가 가족을 언급 할 때 그녀가 이야기하고있는 내용을 실제로 알고 있다는 추가 확인을 제공합니다.
본문을 통해 가족에 대해 배울 수있는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살인 혐의로 체포 된 한밤중에 길거리에있는 마구간에 유아 아들을두고 온 산모가 있습니다. 그녀는 거리에서 구타당한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남편이 마약 중독자이고 가족 중에 다른 자녀가 있다는 사실과 학대에도 불구하고 혼자 키웠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역사와 개인적인 통찰력. 리비는 일을 찾기 위해 아이를 길거리에 두는 첫 번째 또는 유일한 어머니가 아닙니다. 그녀의 상황과 그녀의 살인 상황은 독특하게 구별되지만 많은 미국 가정을 괴롭히는 폭력 범죄의 패턴에 부합합니다. 피해자가 흑인과 여성이라는 사실은 범죄에 슬픈 반전을 더합니다. 그녀의 이야기는 절실하지만 책의 초점은시기 적절한 전달이며 전체적으로 풍부합니다.
때로는 다른 이야기를 읽는 것처럼 느꼈습니다. 케이스. 나는 계속 생각했습니다. "왜 그들에게 이런 일이 발생합니까? 왜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그러나 나는 그것이 논쟁적인 책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그것은 복잡한 인간의 상태를 정확하게 묘사 한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비극과 그에 따른 고통과 상실에 어떻게 대처하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또한 Libby가 그녀의 가족을 우리에게 말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역사. 그녀는 어머니가 어떻게 간호사가되었고 어머니가 출산 중에 어떻게 돌아가 셨는지 이야기합니다. 그녀는 여동생이 어떻게 조산사 였는지, 그리고 그녀의 오빠가 어떻게 건설 노동자 였는지 이야기합니다. 이 책은 항상 주류 영웅으로 여겨지지 않는 일부의 삶을 엿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저는 Libby와 성인이 된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나는 인생에서 내 자리를 찾기 위해 수년 동안 고군분투했습니다. 믿음과 가족 속에서 의미와 행복을 찾는 저와 같은 사람들의 삶을 엿볼 수있는 책입니다. 흥미롭고 관련성 높은 통찰력을 가진 빠른 읽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