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 자동차 앱 : 알고 계셨습니까?

by 천재소년 미남 2021. 6. 12.
반응형

중국 자동차 앱 : 알고 계셨습니까?

Mini는 1969 년에 시작된 영국의 슈퍼카 브랜드로 현재 2021 년부터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 인 BMW가 소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자동차 시리즈에 사용됩니다. 생산 역사는 나중에 랠리 카를 만드는 데 사용 된 빌린 독일 기계를 사용하여 폴로를 수정 한 Joop de Meester의 Rally 운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Mini라는 이름은 Polo의 엔진을 더 작은 크기로 줄여 마력을 높이면서 무게를 줄일 수 있다는 Joop의 신념에서 유래했습니다. 나중에 그는 발음을 단순화하기 위해 이름을 "mini"로 변경했습니다. 이러한 모든 변화에도 불구하고 Mini는 여전히 매끄럽고 스타일리시 한 외관을 가지고있어 어디서나 우수한 애호가들에게 인기있는 선택이되었습니다. 다음은 수집 할 수있는이 차량에 대한 몇 가지 정보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국가에서 전용 슈퍼카 시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세계 여러 지역의 슈퍼카 애호가들이 미니 차량을 판매합니다. 판매. 영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미니 브랜드 중 일부는 Mini Soft, Mini RS 및 Nissan Skyline과 같은 것입니다. 이 브랜드는 상당히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슈퍼카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Mini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중 하나는 Mini에 여러 변형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모델은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미니 앱을 사용하거나 타사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원하는대로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두 종류의 다운로드 가능한 앱이 있습니다. 내장 앱과 Mini와 함께 제공되는 앱입니다. 휴대 전화에 필요한 앱을 설치하기 위해 두 가지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i 용 앱을 다운로드 할 때 실제로 제공하는 주요 브랜드는 5 개입니다. 이러한 브랜드에는 CarPlay, Clarity Digital, Fast Shift, Instinct 및 RACING PET가 포함됩니다. 이 모든 브랜드는 정기적으로 사용자에게 무료 미니 앱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브랜드에는 GPS, 가속도계가 내장되어 있으며 모바일 광대역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한 앱은 앱 클립으로 제공됩니다. 앱 클립을 사용하여 미니 앱을 PC에서 휴대폰으로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에서 '공유'버튼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면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Pinterest 등을 포함한 다양한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클립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 중 일부는 클립을 게시하기 전에 수정할 수 있도록 클립을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Mini에 대해 알아야 할 두 번째 사항은 그 이유입니다. 스마트 폰 OS X의 일부로 스마트 폰에 갖고 싶은 거의 모든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의 앱 스토어 앱을 통해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운로드 한 앱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대부분의 미니 앱은 특정 브랜드 모델의 미니 폰에서만 작동합니다.

최신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는 TESLA의 중국 앱입니다. . 이 중국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사용자가 조명 및 팬과 같은 전기 제품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TV,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음악 시스템, 자동차 점화 장치, 전자 레인지 및 기타 전기 장비를 제어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놀라운 중국 미니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기 장비 중 하나가 고장날 때마다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 놀라운 소프트웨어는 Gingerbread 및 Ice Cream Sandwich에서 실행되는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에서도 작동합니다.

이 두 가지 중국 미니 프로그램을 통해 모바일 게임 개발자와 제조업체는 Android 스마트 폰을위한 더 흥미롭고 재미있는 앱을 만들 것입니다. TESLA와 CHIBA의이 두 앱은 우리가 찾은 앱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모바일 게임 산업의 경쟁은 날이 갈수록 치열 해 지므로이 두 회사가 Android 산업에 계속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