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테라 로사 드립 백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by 천재소년 미남 2021. 6. 12.
반응형

테라 로사 드립 백을 사용하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테라 로사 드립 백은 합성 토양 제품보다 유기농 뿌리 덮개를 선호하는 정원사에게 인기있는 옵션입니다. 특히, 유기 물질로 만든 뿌리 덮개는 일반적인 상업용 덮개보다 더 높은 농도의 영양소와 덜 위험한 화학 물질을 포함합니다. Hardscoot에서 생산하는 것과 같은 일부 뿌리 덮개에는 높은 비율의 독성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지만 이들은 재생 가능한 자원에서 추출한 천연 자원으로 만들어 졌으므로 사용과 관련된 동일한 위험이 없습니다. 이 봉지는 짚, 목재 펄프 또는 면화와 같은 천연 소재로 만들어지며 잡초가 자라는 것을 막기위한 소량의 제초제와 영양분을위한 가벼운 유기 멀치 층이 들어 있습니다.

Terra Rosa 드립 백

가방이 새지 않도록 단단히 포장 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큽니다. 또한 보관 중에 퇴색하거나 찢어지지 않도록 모양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수년 동안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사용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정원 용품점, 주택 개량 점, 사료 상점, 보육원 및 지역 사료 상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백을 제공하는 여러 인터넷 웹 사이트도 있습니다.

백은 영양분을 천천히 방출하고 토양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공기 주머니가 형성되도록합니다. . 영양분은 최대 3 개월 동안 토양에 유지되어 정원사가 한 봉지에서 1 년 내내 원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뿌리 덮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잡초 장벽이 생성되고 발아를 방지하기 위해 잡초 씨앗이 죽습니다. 공기 주머니와 멀 치가 여분의 수분을위한 스펀지 역할을하기 때문에 토양에도 수분이 풍부합니다.

이 가방이 사용되는 고품질 소재 흙에서 수분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토양이 더 오랜 기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되고 식물이 건강하게 유지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드립 백에 제습기가 들어있는 경우처럼 토양이 탈수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극심한 건조로 인해 식물이 시들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물방울 주머니가 주머니 안에 물을 가두기 때문에 식물은 주머니를 통해 수분을 잃지 않습니다.

이것은 토양에 고인 물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가방에 공기가 들어 있기 때문에 건강에 해로운 냄새 나 이취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식물이 자라는 토양을 보존하는 데 큰 도움이됩니다. 즉, 가방을 집에 직접 넣을 수 있고 외부 마당에 보관하여 토양의 신선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이 가방에는 토양을 통해 공기를 끌어 당기고 영양소 보유를 증가시키는 통풍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토양에서 물을 끌어와 다시 수분을 공급합니다. 이것은 제기 침대 또는 컨테이너 정원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정원에서 퇴비를 뽑아 토양으로 방출합니다. 이렇게하면 정원의 낭비가 줄어 듭니다.

이것은 모든 유형의 정원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땅의 표토가 많을수록 식물은 토양에서 더 많은 영양분을 얻습니다. 이것은 춥거나 강수량이 높은 기후에서 특히 그렇습니다. 땅에 표토가 많다는 것은 또한 식물이 자라는 데 필요한 모든 영양분을 가질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토양 전달 시스템을 사용하는 또 다른 좋은 점은 가방 바닥의 배수구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토양이 적절하게 배수됩니다. 가방의 흙이 너무 마르면 식물의 뿌리 부패 또는 기타 질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중요합니다. 토양에 적절한 배수 구멍이 있으면 토양이 구성하는 영양분을 천천히 방출하여 식물이 필요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